“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의 한계를 극복한 세계적인 특허기술 iperespresso시스템 방식의 일리(illy)커피 프란시스 프란시스 X7.1 에스프레소 머신”

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최고급 원두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커피브랜드 일리(illy)커피가 오랜 연구와 개발 끝에 커피 전문점 수준의 에스프레소(Espresso)와 카푸치노(Cappuccino)를 집에서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는 iperespresso(아이퍼에스프레소)시스템을 2009년 4월,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.

프란시스 프란시스 X7.1 에스프레소 머신(Francis Francis X7.1 iperEspresso machine)과 캡슐(Capsule)커피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최근 홈 바리스타를 꿈꾸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드(Trend)에 크게 어필하고 있습니다.

일리(illy)의 iperEspresso시스템은 진정한 카페수준의 에스프레소(Espresso)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혁명적인 시스템으로 두 단계의 추출방법을 통하여 보다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의 크레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.
이 혁명적인 세계특허기술의 시스템은 iper infusion과 e-valve라는 두 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에스프레소 추출 시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과 전문 에스프레소머신의 가장 큰 차이점은 infusion기능입니다.

첫번째 기능인 iper infusion은 커피가 추출되기 1-2초 전 고압과 적정한 온도에서 커피 본연의 향과 오일 등을 유상화하여 극대화 시켜주는 프로세스로 일반 가정용 머신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프로세스
입니다. 두번째 e-valve기능은 Infusion된 커피가 고압으로만 추출될 수 있게 설계된 valve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 머신의 적정 압력이 아니면 추출될 수 없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.

특히 iperEspresso시스템은 기존의 머신들과 달리 머신과 캡슐(Capsule)커피 사이를 물리적으로
적정간격으로 분리시켜 금속과 커피파우더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보다 깨끗하고
순수한 에스프레소(Espresso)를 추출을 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와 프란시스프란시스X1 에스프레소머신 디자이너로 국내에 잘 알려진
현대 예술계의 거장 루카트라지(Luca Trazzi)의 디자인으로 누구나 트레이닝 없이 완벽한
에스프레소(Espresso)를 만들 수 있습니다.
기존의 캡슐 커피와는 비교할 수 없는 일리(illy)의 세계특허기술-Infusion기능과 e-valve는 오직 iperespresso시스템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.